이유소식

Q&A
관리자 2021-11-05

Q1. 꽃게 다리는 왜 떨어지는 건가요?


A1. 유독 암꽃게의 다리가 떨어져있는 모습을 많이 보셨을텐데요.

암꽃게는 숫꽃게와 달리 알을 지키기 위하여 그물에 걸리면 수영을 위한 부채다리를 뺀

나머지 다리를 포기해버립니다. 생물의 본능적인 이유로 다리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.




Q2. 그렇다면, 다리가 떨어진 꽃게는 B급 꽃게인가요?


A2. 아닙니다, 고객님.

다리가 떨어진 것 만으로는 B급 꽃게로 보기 어렵습니다.

위판되는 꽃게는 어획, 이동 과정 중에 다리가 떨어지는 일이 발생합니다.


그러나, 꽃게의 수율을 결정하는 것은 알과 살, 신선도입니다.


삼대인천게장은 꽉 찬 알+살+신선도로

떨어진 다리의 중량을 반드시 채워 보내드립니다.




Q3. 언제 만든 건가요?

A3. 미리 만들어 놓은 상품이 아닌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매일 주문이 들어온 만큼만 제조하고 있습니다.

<주문일=제조일>입니다.



Q4. 유통기한은요?

A4. 수령 후 냉장 보관 시 3~4일이나 냉장실 온도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나누어 드신다면 드실 만큼만 덜어서 섭취하시는 걸 권장합니다.

섭취하시던 제품을 재보관할 경우 변질/부패의 위험이 있습니다.



Q5. 장기 보관 방법이 있나요?

1) 게=냉동실, 간장=냉장실 (원제품 그대로의 맛 90%)

2) 게=냉동실, 간장=냉동실 (원제품 그대로의 맛 80%)

신선식품을 냉동 시키는 것이므로 원제품의 맛과 차이 날 수 있습니다.



Q6. 주의사항은요?

1) 전자레인지 사용을 금합니다.

2) 게의 껍질은 단단하므로 섭취시 입안 찔림이나 치아손상에 주의하세요.

3) 갑각류 알러지에 유의하세요.

4) 꽃게와 감을 함께 섭취하시면 구토, 복통, 설사를 유발할 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.

5) 식품의 특성상 꽃게의 내부를 판매 전 확인할 수 없는 어려움이 있습니다.

만일 등딱지를 열었을 때 뻘이나 해양갑각류 옥토라스미스가 있다면

대표 번호로 연락주세요, 빠른 응대를 약속드립니다.



Q7. 단체 주문,전화 주문가능한가요?

A7. 네, 단체주문,전화주문 모두 가능합니다.

온라인 구매가 어려우신 경우 전화주시면 주문 도와드립니다.



Q8. 반품/교환 문의는요?

A8. 반품/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구매처 및 대표 번호로 연락바랍니다.



전화 구매/교환/반품 접수

대표번호 010-4628-3090


0건의 글이 있습니다.
닫기